공지사항
학내 네트워크 장비 교체에 따른 전산 작업 불가(외박신청 불가)
- 등록일 : 2017-03-16
- 조회 : 3488
학내 네트워크 인프라 고도화 사업에 따른 네트워크 장비 교체작업을 위해 아래와
같이 네트워크서비스를 중단하오니 전산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1. 학내사용자 전산서비스 중단내용 ( 학교 내부에서 전산서비스를 접속하는 사용자 )
가. 중단일시 : 2017. 03. 17.(금) 19:00 ~ 03. 19(일) 24:00 (54시간)
나. 중단내용 : 인터넷 및 학내 모든 전산 서비스 중단
2. 학외사용자 전산서비스 중단내용
( 집, 공공장소 등 학교 외부에서 전산서비스를 접속하는 사용자 )
가. 중단일시 : 3/17(금) 19:00 ~ 3/18(토) 06:00
나. 중단내용
1) 홈페이지 서비스 : 포탈서비스, 학교홈페이지, T-UP, 평생교육원 등
2) 업무용 전산서비스 : 전자결재, Effice메신져, Hi-TU, MyTU 등
3) 학생관련 전산서비스 : 전자출결, 증명서발급, 모바일 학생증, 국제학생증발급,
생활관 홈페이지 등
3. 작업내용 : 학내 전체 네트워크 장비 교체
4. 연락처 :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 (051-629-3214)
5. 비고 : 2차 전산서비스 중단은 1차 작업 1~2주일이후 작업예정입니다.
-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- 다음글 2017학년도 1학기 동명생활관 관생 추가모집(수시 신입생)